일상기록

못골 스크린 골프 , 대연동 스크린골프장

직업백수 2021. 11. 26. 08:2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자주
가고 있는 못골 스크린 골프를 리뷰하려구요.

집근처라서 친구들이랑 남편이랑 자주
치러 가는것 같아요.

지난번에 레슨도 등록했다가 사정이 생겨서
바로 취소했는데.. 다시 골프 재밌어서
(못치지만 그냥침..)
제대로 배우고싶어서 퇴사하고 바로
레슨등록하던지 아니면 1월에 등록할까
생각중이랍니다 :-)






1개월에 20만원이고
3개월에 55만원이네요.
6개월은 안하고싶고 다음에 3개월로
등록해봐야겠어요🤔

레슨하는분들도 많고 개인레슨은 아니고
여러명을 돌아가면서 봐주시던데

스크린 기다리면서 보니까 꼼꼼하게
알려주는것 같아보였어요.






위치는 롯데캐슬레전드 아파트
앞에 탑마트 2층에 있어요. 주차는 마트 주차장말고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올라가면 됩니다.

넓고 깨끗한편임

일하시는 분들 친절하고

근데 요즘
골프가 너무 핫하다보니ㅠㅠ 예약잡기가
힘들어요. 핫플레이스인 못골 스크린 골프

요즘은 주말에 한번 치고 하는데
남편친구들은 아주 평일에 몇번씩 만나서
치더라구요... 젊으니들 골프에 빠지셨네






퍼팅연습하는 공간인것 같은데
저는 실력이 쪼렙이라 해보진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남들하는것 구경

꾸준하게 오래치신것
같은 구력의 어른들은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저도 구력이 쌓이고 제대로 배우면 잘치겠져






못골 스크린 골프 방이 몇갠지는 안봤는데
8번방으로 왔으니 8개는 됩니다.
너무 내맘대로 생각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골 스크린 골프
이날도 평일 저녁이였는데 손님 풀이고
예약못잡을뻔했네

갑자기 치고싶어서 남편보고 예약하랬는데





내가 다녀본 스크린골프장이 많지는 않지만
그중에 넓은편이고 높은편임
나는 천장이 낮은 스크린골프장은 답답하던데
여기는 높아서 좋음

티박스랑 뒷자리가 넓은건아닌데
어떤룸에는 안에 화장실있는 곳도 있어서
그건 편리함~~~







초보는 웁니다 엉엉
언제쯤 잘쳐서 와 재밌네 하고 올지 ㅋㅋㅋㅋ
아마도 얼른 레슨 등록하는게 답이겠쥬
얼른 퇴사하고 평일낮에 레슨받으면서
골린이 탈출하고싶네요.

요즘 스크린골프 제 주변도 그렇고
다들 많이 치던데

대연동에서 스크린 골프 찾으시면
못골 스크린 골프 추천해욤 👏🏻


728x90

'일상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아온 와클 , 과자리뷰!  (0) 2021.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