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난티 조식 뷔페 라메르

직업백수 2021. 11. 29. 11:4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아난티 후기에
이어 아난티 조식 후기를 남겨볼게요.
사진은 남편놈이 찍어서 아주 맘에 안들지만
나는 할 수 있다 잘 설명할 수 있다...(?)
ㅎ_ㅎ



 

 

 

아난티 조식 라메르 운영시간은

07:00-10:30

입니다. 

 

원래 여행가면 조식시간에 눈뜨는거 국룰

먹어야지 조식 ㅎ_ㅎ

 

 

 

 

 

 

라메르조식 진짜 잘되있는데

사람들이 음식 담아오는 섹션을 하나도 찍지

못했다는 남편놈..

 

친구들 음식접시만 열심히 찍어왔네요^^

하 어쩌지 널?

 

 

 

 

 

 

뷔페니까 자기가 먹고싶은거

최선을 다해 담아먹기

 

원래 호텔조식가면 

오믈렛같은거는 주문해서 받아먹을 수 있는데

 

라메르조식은 테이블에서 주문가능 이게 진짜 좋아~~~ 

 

 

 

 

 

 

아니 뭐 이 뷰에서는 뭘 먹든

맛이 없을 수 없지ㅠㅠㅠ

라메르는 저녁에 방문했을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 밝을때가 훨씬 더 예쁜거 인정...!

 

 

 

 

 

 

살치살스테이크

미쳤음 

아침부터 스테이크가 들어가냐 싶겠지만

응응 들어가 잘 들어가

그리고 입에서 살살 녹아버리니

괜찮아,,,

 

아난티오면 조식 라메르에서 한번쯤은 

비싼돈이지만 먹어볼만함

강추~~~~~

 

 

 

 

 

 

아 이것도 찍어뒀네

 

아난티 조식 라메르뷔페 모습

넓고 채광이 좋아서 잠이 깨는 햇살뷰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고 다들 놀라실까봐 설명하는데

남자 네명이 먹은걸 찍어본거랍니다^^

절대 뭐 우리부부둘이서 먹고 이런게 아니에유

 

아침부터 이 오빠들 먹방 제대로 찍길래

뭐야 이게 아침부터 들어가나 신기했어요..

 

아난티숙박하고 르메르 조식은 한번쯤 먹어보세용

맛있고 퀄리티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내년에는 아난티 더 자주갈건데 

아난티 리뷰 많이많이 가져올게요^^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빛축제 기간, 점등시간  (0) 2021.12.15
기장아난티코브 , 오션뷰레지던스 후기  (1) 202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