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본죽메뉴 , 컨디션안좋을때 생각나는 본죽힐링

직업백수 2021. 12. 13. 11:0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죽리뷰를 써봐요.

이상하게 컨디션 안좋을때나 아플때는 

꼭 본죽을 찾지요. 

 

사실 스스로 죽을 해먹지 못하는 똥손이기도하고

간편한 본죽이 우리 일상에는 너무 익숙하기도

한것 같아요. 

 

이날은 속도 안좋고 땡기는 밥도 없어서 

본죽을 먹으러 갔어요. 

 

장유에 있는 본죽을 방문했고 

이건 이 매장리뷰는 딱히 아니라 상세정보는

기입하지 않을게요. 

 

본죽메뉴중에서 제일 최애하는 죽으로 먹고 왔어요.

 

 

 

 

 

 

본죽 앞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끼리크림치즈 단호박죽

진짜용기내서 다음에 한번 도전해볼 의양 있어요. ^^;;

 

끼리크림치즈도 좋아하고 단호박죽도 

먹기는 먹으니까

 

 

 

 

 

 

본죽에 여러가지 죽들을 먹어봤는데

늘 시키는건 소고기야채죽입니다.

 

이게 제일 무난하고 맛도 좋아요. 

 

전복죽이랑 다른 죽들도 먹어는 봤지만

 

항상 가서 고민하고 먹는 죽은 

소고기야채죽

이게 젤루 맛있오>_<

 

 

 

 

 

 

 

본죽은 배달도 참 잘 되어있고

포장도 몇번 덜어먹을지에따라

용기를 따로 포장해주는 점이 좋아요. 

 

이날 매장에서 먹는건 처음이였는데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그리고 양이 많아...서 좋아.^^

 

 

 

 

 

 

 

내가 좋아하는 본죽의 기본반찬들

죽이랑 먹음 가장 잘어울리는 

베스트만 정갈하게 모음

 

김치, 젓갈, 장조림 

이거면 뭐 죽한그릇은 뚝딱하지요

 

매실차는 다먹고 입가심하기

좋았어요.

 

 

 

 

 

 

먹음직한 죽 

사실 점심이나 저녁 끼니로 죽은 

약하지않나 싶지만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고 부담없이

먹기에는 죽한그릇이 참 좋더라구요.

 

아플때 말고도 종종 죽으로 한끼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적은양이 아니지만 나는 밥쟁이

죽쟁이라 한그릇 싹싹 비움 가능

 

>_< 아픈사람 아니라며 그냥

죽좋아하는 사람이 죽먹으러 본죽간거...

 

 

 

 

 

 

다양한 죽종류들이 있는데

낙지김치죽도 인기가 좋더라구요.

 

동지팥죽, 단팥죽은 시즌으로 와서 먹기 좋을듯 

하네요. 

 

다음에 오면 삼계죽 먹어봐야지!! 

 

닭죽을 좋아하는 편이니까 +_+

 

 

 

 

그외에 간편조리식품이나 

배즙같은것도 본죽매장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저는 저 간편하게 본죽 돌려먹을 수 있는

제품이 눈이 가던데,,,ㅎ,ㅎ

집에 두고 렌지 돌려먹을 수 있는 

완제품이면 쟁여두고 싶네요.

 

아무튼 잘 먹었다 본죽

 

종종 한끼 끼니로 본죽 먹으러 가야겠어요. 

 

 

저는 본죽메뉴중에 소고기야채죽 제일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