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바프 콘치즈김밥 솔직 후기!!

직업백수 2021. 12. 14. 10:5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시선을 강탈당해서 사온 바프 콘치즈김밥 솔직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원래 아파트입구에 편의점이 있어서 

늘 참새방앗간처럼 편의점을 그냥 못지나치는데

이날도 이것저것 군것질거리를 고르고 

 

슥 스친 김밥코너에서 노랗게 

콘. 치. 즈. 김. 밥.

글자가 확대되서 보이더라구요.

아 ~ 뭐야 이건 먹어봐야지 하고

자연스럽게 집어온 김밥 

 

먹을까 말까 바프 콘치즈김밥 고민중인

사람들을 위해 간단하게 리뷰 남겨볼게요.

 

 


 

 

 

 

 

 

HBAF 바프 

저는 전지현님이 광고를 할때 봐서

바프로 읽는데 저 영어만 사실 보면 저건 뭐지

싶었어요. 바프 입니다. 

 

과자만 만드는 브랜드인가 생각했는데

김밥까지 영역을 펼쳤네요.

 

세븐일레븐에서만 나오는 김밥같았어요.

 

출시된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그러니까 

신상김밥이라는 말씀

 

 

 

 

 

 

 

이 김밥은 세븐일레븐이랑 견과류 전문 기업 길림양행과

콜라보를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2,500원

요즘 김밥값이 비싸서 속상한 김밥러버;

 

이외에도 바프 다른 빵, 물 등이 추가로

런칭되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일단 제가 손이 간 이유는

신전떡볶이 먹어본 분들은 알텐데

거기 신전김밥 제가 참 애정하거든요.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요.

 

무튼 신전김밥이랑 비주얼도 비슷하고

적힌거 보니 맛도 비슷할것 같아서

집어왔던것 같아요.

 

 

 

 

 

 

저는 편의점김밥은 원래 그냥 차가운

상태로 즐기는 편인데

이건 안에 콘치즈가 있으니까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줬어요. 치즈가 주욱 늘어나거든요!!!

 

 

 

 

 

 

떡볶이 양념밥에 콘치즈를 넣은 김밥

바프 콘치즈김밥 

 

 

 

 

 

 

보이는것 처럼 

밥은 양념이 되어있는데 

매콤한 떡볶이 소스 양념이다.

 

나는 맵찔인데 내가 먹기 거부없는 매운맛

 

그리고 안쪽에는 옥수수랑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되있는

 

군옥수수맛 시즈닝이 살짝 뿌려져 있다.

 

완전 단짠단짠 저격!!!

 

매운맛이 나서 맵단짠인가!!?

 

 

 

 

 

 

편의점 김밥치고는 밥 양도 듬뿍있는 것 같다.

 

세븐일레븐 이번에 일 잘했네

 

(우리집앞이 세븐일레븐이라서 더 애정함)

 

차갑게 먹어도 맛은 있을 것 같은데

데워먹을 수 있다면 데워먹길 추천

치즈가 부드러워지니까

 

 

 

 

 

 

최근에 편의점에서 사먹은 김밥중에는

내입맛 제일 저격

 

이게 신전맛이랑 비슷은 한데

옥수수시즈닝이 있어서 더 달콤하니 맛있다.

 

이제 집 들어가기전에 바프 콘치즈김밥

하나사서 맨날 들어가는 내모습이 눈에 훤하넹...

 

이게 뭐지 먹어볼까

하는 분들에게 추천

비주얼만 보고 느끼하려나?

 

이런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 맛있음 >_<

 

진짜 떡볶이랑 먹어도 맛있을것 같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종종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길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