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범내골 매운양재기찜갈비, 이집 맛있넹

직업백수 2021. 12. 20. 11: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운양재기찜갈비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맵찔이지만 매운양재기찜갈비 

맛집이라길래 총총총 다녀왔어요.

 

 

 

 

 

 

왜냐면 순한맛도 있기때문에

걱정은 놉

 

매운찜갈비 순한맛3개

3명이 방문했습니다.

 

 

 

 

 

 

공기밥5개...

밥도둑 양재기찜갈비

 

사실 이런 양념에 밥2공기씩은 먹어줘야지요.

 

근데 사실 가격을 안보고있었는데

1인분 18,000원!!!! 헉.

 

 

 

 

 

 

좌식테이블로 되어있는 내부

앉아서 밥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매운양재기찜갈비 기본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매콤할때는 계란찜이 최고!

 

 

 

 

 

 

밑반찬 가지수가 막 화려하진않지만

딱 필요한것만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보면 양이 좀 작아보이는데 안에

고기는 많이 들어있어요.

 

양념에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그리고 고기에 잔뜩 양념이 잘 스며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일단 흰밥에 고기하나 올려서 

먹어봅니다.

 

고기도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맛있었어요ㅠㅠ

 

 

 

 

 

 

핫한 맛집이라 사실 기대 엄청했는데

기대만큼 맛은 있었고 

가격이 조금만 더 착할 순 없나 

싶었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맵찔에겐 순한맛이 맛있네요

 

양념에 밥 싹싹 비벼먹고왔는데

 

다음에 가면 사리면을 추가해서 양념에비벼

먹어보고싶어요. 

 

 

 


 

매운 양재기찜갈비

051-643-2145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8

11:00~21:00

일요일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