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서면 칸다소바 , 꾸준히 핫한 맛집

직업백수 2021. 12. 22. 11:26
728x90

안녕하세요. 백수가되고싶은 일개미입니다.

오늘은 진짜 서면에서 핫한 칸다소바를 다녀왔어요.

첫방문 아니고 종종 가는데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는 부산 서면의 찐맛집이

아닌가 싶어요!

 

 

 

 

 

 

이날도 당연히 웨이팅을 하고 들어간 칸다소바

 

제가 알기로 부산점을 시작으로

서울로 올라간 칸다소바~ 왠지 자랑스럽다(?)

부산부심.

 

 

 

 

 

 

자리에 앉아서 칸다소바 소개글을 읽고

있으면 더 맛이 기대되는 너낌~

 

도쿄에서 20년간 상도 받고 유명한 라멘집에서

기술을 전수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마제소바의 마제루 비비다 섞다의

뜻으로 비빔라멘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62가지의 재료가 들어간

일본에서도 까다로워서 판매하는곳이

많지않다는 마제소바~~~

 

우리집근처라 나는 너무 좋아요.

 

 

 

 

 

 

 

입구에서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요.

 

마제소바 9,500

아부라소바 9,500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11,500

등이 기본이고

그때그때 다른 메뉴들이 하던데 이때는

트러플 백합 시오라멘 10,500이 있었어요

생 트러플 백합 시오라멘 16,500

 

저는 도전정신 부족자라 ; 늘 가면 마제소바랑 아부라소바

먹는것 같아용

 

 

 

 

 

 

밖에서 웨이팅하는건 춥고

외롭지만 그래도 먹겠다는 의지하나로

기다려봅니다.

 

에궁추워~

브레이크타임 있으니까 확인하고

헛걸음 하지않으시길 바래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법도 이제는 알죠

잘 먹고~~~ 식초넣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무조건; 

서비스밥 요청;;;ㅎㅎㅎ

 

 

 

 

 

 

 

 

 

서면 칸다소바는 딱? 히?

인테리어라고 할게없는데

그냥 들어가면 오 일본의 느낌이 난다.

이생각을 많이해요.

 

나무로 된 부분이나 의자테이블 그런

소소한것들이 일본에서 그대로 가지고

온 느낌이랄까?

 

여행도 못가는 판국에...

음식으로 여행하는거 아주 좋아요~~~

 

 

 

 

 

 

바로앞에서 열심히 만드느 모습을

보면서 기다릴 수 있어요.

 

전체 테이블들이 다 다찌형태로 

되어있어서 조금 좁고 불편하지만

이또한 갬성~!

 

 

 

 

 

 

필요한 소스도 구비되있어요. 기본을 먹고

그후에 요리조리 더 넣어서 먹으면

약간 색다른 느낌이 나요.

 

 

 

 

 

 

이날은 칸다소바를 처음 오는

사람이랑 갔기때문에

마제소바2개

하나는 차슈추가~~

했답니다.

 

 

 

 

 

 

요리조리 찍어보기

노른자도 어찌나 먹음직스럽게 올려져있누

하,, 진짜 원래도 일본라멘 좋아하는데

마제소바 먹어보고 내 입맛; 

일본인인줄...

마제소바도 진짜 맛도리!

 

 

 

 

 

 

밥을 양념에 말아먹고싶으면 요청하면 주세요.

부끄러워하지말구..

밥하나 주세용

해서 비벼먹어보세요ㅠ_ㅠ 개존맛탱..

 

면먹고 소스까지 하나 남길게 없어요.

밥까지 야무지게 비벼먹고 설거지하고

나올 수 있는 서면 맛집 칸다소바.

 

웨이팅이 있긴한데 면 요리라서 그렇게 길게

기다리지는 않아요. 

그래서 좋은거 같애요ㅠㅠ

근데 추울때 웨이팅은 하기싫으니 

최대한 웨이팅 없는 시간 잘 보고 방문하길

바랄게요~~~

 

 

 


 

칸다소바

일본식라면

051-809-1662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105

11:30~21:30

15~17브레이크타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