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록

수영 카페 , 오우커 커피 바 다녀왔어요.

직업백수 2022. 1. 10. 11:39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는 듯한 느낌이

드는건 기분탓일까요? 

 

오늘 리뷰는 카페기록입니다.

 

요즘 광안시장쪽에

작고 예쁜 카페라인이 형성되고있다고

sns에도 뜨고 저도 그렇게 들었거든요.

 

친구랑 함께 다녀와봤는데 진짜 작은 카페들이

몇개 있는데 손님들이 가득가득 있고 

 

와인샵도 많이 보여서 

아 핫플이 될 준비를 하는 공간의 느낌이 강하게

오더라구요. +_+

 

 

 

 

 

 

 

광안종합시장근처이고 밑에

지도를 첨부해뒀어요.

 

수영교차로 쪽 술집라인에서 쭉 주택가로 

와도 찾을 수 있어요. 

 

처음오시는 분들은 길이 헷갈릴 수 있겠다

싶었어요.

 

저는 친구가 데리고 와서 왔지..

혼자 찾아오라고 하면 이동네를 잘 아는데

못찾을것 같은..

 

 

 

 

 

 

 

사실 처음에 가고싶은 카페는 

오우커커피바가 아니였어요.

 

근데 거기 사람이 다 차서 

포기하고 돌아가다가 

여길 발견했어요.

 

심지어^^ 들어갈때는 카페이름이 OWK

이거만 보고

카페이름은 뭐야 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들어갔네여

 

 

 

 

 

 

 

나올때 찍은 카페 전체 모습을 보니

옆에 오우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적혀있는데 응.. 못봐뚀~ ㅎ_ㅎ

 

 

 

 

 

 

 

오우커 커피바 메뉴입니다.

 

여기는 다른 블로그글을 보니까 필터 커피가

유명한 커피집인것 같더라구요.

 

커잘못;인 저는 이때가 3시쯤이라

카페인 찌질이니까 디카페인을 먹을까

생각도 하다가 

그래 주말인데 뭐 어때 하고 아메리카노를 주문

 

친구는 에스프레소를 주문하겠끔 유도할랬는데

실패하고 둘다 아메리카노^^;;;

 

 

 

 

 

 

 

주문하고 앉아서 카페 구경 시작

뭔가 아주 작은 공간이였는데

작은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진 오우커 커피바

 

 

 

 

 

 

 

테이블은 바자리가 있고 

테이블형태 세개 정도랑

입구쪽에 창가에 2사람이 앉을 수 있는 

정도의 자리 안쪽에 바테이블형태로 4명정도

앉을 수 있는 작은 커피바~

 

 

커피 잔들이 수납된 장이 너무 예뻐서 사진 여러컷 찍어

놨어요. 진짜 예쁘다.

잔에 관심없는데 저렇게 해두니까

+_+ 

 

 

 

 

 

 

 

요렇게 작은 공간을 예쁘고

나름 활용도 있게 잘 꾸며놓은 카페였어요.

 

아기자기 포토존이 많았어요>_<

 

 

 

 

 

 

 

다이어리나 스티커 모으는거

좋아하는데 왁!!! 

챙겨옴 

 

핸드크림센스까지 ㅎㅎ... 

요즘 손 자주씻고 손소독제 많이해서

건조하다보니 핸드크림 필수 !! !

 

 

 

 

 

 

 

 

엽서랑 드립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집에 커피머신 없는데 드립커피팩으로

집에서 먹으니까 참 편하고 좋던데

 

사올걸 그랬어요.

 

 

 

 

 

 

 

오우커커피바 인스타에서 펫프렌들리라는 글을

봤는데 아마 사장님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봐요.

 

가게에 고양이 사진이랑 그림이

많이 보였거든요. 

 

 

 

 

 

 

 

아무튼 작고 아기자기한데

예쁜 커피바였어요.

 

에스프레소바가 요즘 핫해서

나도 에스프레소 한잔 들이키고

컵 쌓는 사진 찍고싶은데 응..

실패^^ 다음에 도전해 봐야징 ㅠ

 

 

 

 

 

 

 

사장님으로 보이는 남자분

혼자 계셨던 카페.

 

나도 이런 갬성적인 공간에

카페하나 내고싶다 

라고 생각만 해봄ㅋ

커피도 잘 모르고 감각도 없는 주제에;

 

 

 

 

 

 

 

친구가 주문한 뜨아. 나는 아아~

 

내 커피가 산미가 좀더 느껴졌던것 같아요.

 

 

 

 

 

 

 

우리가 앉은 자린 테이블자리고

벽이 등받이가 되는 나름 여기서

편한 자리에 앉아서 

수다도 즐기고 

 

커피도 마시고 

주말 오후를 여유있게 보낸것 같아요. :>

 

더 핫해지기 전에 오우커 커피바 방문해보세요.

 

뭔가 분위기가 차분하고 

여유로워서 좋았던 곳이랍니다!!

 

 

 

오우커 커피바

부산 수영구 수영로660번길 43 (우)48268

11:00-20:00

화요일 휴무

노키즈존, 펫프렌들리

외부음식은 광안종합시장 인근 상가음식 허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