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록

대연동 카페 메그네이트 , 여전히 핫해요

직업백수 2021. 12. 2. 11: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앞 핫플
대연동 카페 메그네이트를 다녀왔어요.

초반에 엄청 자주갔는데 이번에는
지인들이랑 골프치러 가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커피나 마실까 하다가
근처라서 메그네이트가자 하고 방문







메그네이트는 일단 위치가 뷰가 있는 카페도
아니구 뭐 없는데 동네 가운데 뚝 있고

근데 넓어서 핫하고
맞는지 모르는데 방탄 지민님 아버지가 하는
카페라고 알려져있더라구여.

지민님 저 저앞에 사는데 메그네이트 한번
안오시나유 맨발로 뛰어나갈게요...

ㅎㅎㅎㅎ 뭐 그래서 인지
외국인들이 뭔가 카페앞에서 인증샷도
찍어가고 (신기...)



 

 

 

나 메뉴판 사진안찍어온거 실화냐?

 

빵에 정신팔려서 나는 아메리카노 하고 

외치고 빵담느라 메뉴판 못찍었네요. 

죄송염

 

여기는 아메리카노 원두 두가지정도 나뉘어져있어서

선택 할 수 있어요.

 

 

 

 

 

 

크로와상안에 크림딸기 너무 비주얼 

뿜뿌임.. 맛도 있었고 보이는것도 좋았던

메그네이트 카페의 디저트들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좋고

일단 넓어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 메그네이트

 

이날 주말이였는데 1시간 제한이 있길래

응???????원래 이랬나?? 주말만 이런건가..

물어보지 못하고 나온게 한..

다음에 가면 꼭 물어봐야지 주말만 이런거냐궁

 

 

 

 

 

 

넓은만큼 자기가 원하는 자릴 골라서 앉을 수 있고

원래 밖에 자리도 앉는 사람 많이 봤는데

이제 추워져서 그건 적었다.

 

그리고 곳곳이 예쁜공간이라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다.

 

진짜 방탄지민아빠의 카페면 여기는 아미들의

성지같은곳도 되겠지?ㅎ_ㅎ?

왠지 집앞에 방탄 성지라면 뿌듯한건..왤까

방탄의 힘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잘 먹고 마시고 수다떨고 나왔다.

 

우리집앞이 이정도다 하고 ㅋㅋㅋ 

허세부리깅

 

아무래도 나는 집앞이라 자주가는 카페

 

넓어서 좋은 대연동카페로 추천 드리는곳!

 

 

728x90